The Diamond The Maximum Brilliance of the Premium Diamonds 트라비체는 최상급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며 다이아몬드 직수입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있는 예물의 최상의 퀄리티를 약속드립니다.
클래러티는 원석 내 내포물(내부 및 외부의 결점)의 수, 크기, 성질, 위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10배 확대경으로 봤을 때 아무런 결점이 발견되지 않는 다이아몬드는 투명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물에 세팅 선택되는 내포물 등급은 SI-SI2 등급 기준으로 선택되며
VS등급 쪽으로 올라갈수록 내포물의 숫자가 적어지며 깨끗한만큼
내포물 등급에서는 상위 등급이라고 표현 할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캐럿은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표준 단위입니다.
1캐럿은 0.2g (그램) 입니다.
0.30 (3부) - 지름 직경이 작은만큰 데일리용 반지 세팅에 적합합니다.
0.50(5부)- 반지에 세팅되는 밸런스 기준으로 가장 예쁜 직경 크기와 밸런스입니다.
0.70(7부)- 1캐럿에 가까운 직경을 나타내며 금액은 5부 중량에 가까워 메리트가
있는 중량입니다.
1.00(1캐럿)-다이아몬드 반지에 가치를 가장 빛나게 할 수 있는 크기 중량입니다.
다이아몬드의 커팅은 다이아몬드의 형태와 비율, 커팅 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평가합니다.
현존하는 다양한 다이아몬드의 커팅 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브릴리언트 컷, 오벌 컷, 마퀴즈 컷, 페어 컷, 하트 컷, 에메랄드 컷, 프린세스 컷, 쿠션 컷입니다.
모든 커팅은 스톤의 광택을 현저하게 증가시키고 정화하기 위해 연구된 기술입니다.
트라비체의 전문가들은 스톤의 빛과 광채를 가장 잘 드러내는 완벽한 커팅을 추구하며,
가장 이상적인 'Excellent' 커팅을 추천합니다.
트라비체는 40년 이상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마음을 움직이며 감정을 전달할 수 있는 고유한 개성을 지닌 가장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를 엄선합니다. 트라비체의 보석 감정 전문가는 스톤의 우아한 형태와 그 안에 깃든 개성, 그리고 다이아몬드의 광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결정체에 특히 유의하며 다이아몬드를 감정합니다. 마음과 눈으로 모든 각도에서 스톤을 검사하여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다이아몬드만을 선정하기 위해서입니다.